극장 개봉: AI가 제작한 발리우드 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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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당신은 ~할 것 같은 간단한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몇 초의 사실적인 클립을 생성할 수 있는 AI 비디오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제작된 짧은 비디오를 살펴보았습니다. 인도의 한 스타트업은 이제 이 기술을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25년 말까지 거의 전적으로 인공지능으로 제작된 장편 영화를 개봉할 계획입니다. 생성 AI 도구.

이 기사는 특별 보고서의 일부입니다. 탑 테크 2025.

인텔리플릭스 스튜디오는 Chandigarh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저자의 아이디어입니다. 쿠슈완트 싱 그리고 거딥 폴시애틀 소재 Qualtrics의 AI 전략 사장, 전직 AI 인큐베이션 기업 부사장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는 Singh의 2014년 소설을 영화화하고 있습니다. 데님을 입은 마하라자자신이 환생했다고 믿는 현대 청년의 이야기를 다룬다. 마하라자 란짓 싱19세기 시크교 제국의 창시자.

Singh은 볼리우드의 스튜디오 사장들이 책에 대한 영화 권리를 두 번 구입했지만 여러 기간에 걸쳐 이야기를 전달하는 데 드는 복잡성과 비용으로 인해 영화가 제작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Singh의 어린 시절 친구인 Pall이 그에게 AI 비디오 생성기의 기능이 빠르게 향상되고 있다고 말했을 때, 두 사람은 힘을 합쳐 최초의 장편 생성 AI 영화가 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Singh은 “우리는 기술의 역량을 보여주기 위해 획기적인 조치를 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어떤 생성 AI 도구를 사용하고 있나요?

Pall에 따르면 회사는 영화를 만들기 위해 상업용 및 오픈 소스 AI 도구 모음을 사용하고 있으며 새로운 작업 흐름을 관리하기 위해 자체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생성 모델을 사용하여 캐릭터 디자인, 장면 및 개체를 생성한 다음 비디오 생성 모델에 입력합니다. 다른 AI 도구는 오디오, 립싱크 대화를 생성하고 이미지를 선명하게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Pall은 자신의 팀이 장면 간 조명 및 색상 일치와 같은 간단한 작업을 위해 기존 비디오 제작 도구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개발자들은 주로 사전 훈련된 모델을 사용하고 있으며 Pall은 또한 일부 모델을 미세 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인도– 특정 데이터.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미세 조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장면에는 인도 북부의 전통 춤인 카탁(Kathak) 춤을 추는 여성이 등장하는데, Pall은 모델을 훈련시키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 비현실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실제 Kathak 공연을 녹음하고 AI를 사용하여 AI 생성 캐릭터의 얼굴을 바꿀 계획입니다.

Intelliflicks Studios는 올해 개봉할 예정인 AI 제작 장편 영화의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인텔리플릭스 스튜디오

Pall에 따르면 팀이 직면한 가장 큰 과제는 일관성입니다. Generative AI는 본질적으로 확률적이므로 특정 프롬프트에 대한 모델의 반응은 매번 달라집니다. 이는 장편 영화 전체에서 캐릭터가 동일한 외모를 가져야 할 때 상황을 까다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은 모델이 이제 각 출력에 디지털 태그를 추가할 수 있게 되면서 이 문제는 작년에 훨씬 더 관리하기 쉬워졌습니다. 이 태그는 모델이 새 클립을 생성할 때 유사한 스타일을 따르도록 하기 위해 향후 프롬프트에 추가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재현은 결코 완벽하지 않다고 Pall은 말하며 그의 팀은 기술의 제약에 적응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매체처럼 보아야 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기름으로 그릴 수 있는 것과 수채화로 똑같은 것을 그릴 수는 없습니다.”

외부 전문가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이미 엄퍼슨AI 영상 스타트업 크리에이티브 총괄 통로뉴욕시의 가장 성공적인 AI 비디오 프로젝트는 기술의 한계를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여 스토리텔링을 향상시키는 프로젝트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기술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으므로 이러한 제한 사항 중 일부는 일시적일 수 있다고 그는 덧붙입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기술로 장편영화를 만드는 것은 다소 무리한 일입니다. Umpherson은 영화 스튜디오, 광고 대행사, 독립 예술가를 포함한 대부분의 Runway 고객이 이 기술을 사용하여 창작 과정 초기에 아이디어를 빠르게 반복하거나 실사를 보완하는 시각 효과를 생성한다고 말합니다. “완전히 생성된 영화를 만드는 것은 확실히 가능합니다.”라고 그는 단언하지만 “엄청난 양의 예술성”이 필요합니다.

스트림에 있는 사람의 이미지입니다.  오늘날의 많은 비디오 생성기는 이제 생성된 각 클립에 태그를 제공합니다. 이 태그는 연속성을 향상하기 위해 다음 메시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텔리플릭스 스튜디오

도전의 일부라고 말합니다. 아베 데이비스Cornell University의 컴퓨터 과학 조교수인 는 이러한 도구가 사용자의 최소한의 입력으로 고화질 비디오를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인간의 의사 결정이 필요한 세부 사항을 제어한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자동화를 통해 일반인은 신속하게 클립을 생성할 수 있지만 전문 지식과 비전을 가진 사람은 좌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Davis는 “사람들은 영화제작자가 실제로 내리고 싶어하는 관련성 있거나 중요한 결정의 수를 과소평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춤추고 있는 여성의 이미지입니다.AI가 제작한 영화는 현대와 19세기를 배경으로 한다. 인텔리플릭스 스튜디오

예를 들어, 배우가 대사를 어떻게 전달해야 하는지에 대한 결정을 내려보세요. 해당 방향은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명확하게 표현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든 세부 사항은 비디오 전체에서 일관성을 유지해야 하며 Davis는 덧붙입니다. 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Singh은 AI로 제작된 최초의 장편 영화가 기존 방식으로 제작된 영화와 확연히 다를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는 이 기술이 사람들이 자신의 창의성을 표현하는 것을 방해하는 구조적 장벽을 무너뜨릴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AI는 게임 체인저라고 Singh은 말합니다. “이것이 영화 제작을 크게 민주화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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