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인구의 15% 이상, 즉 10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장애를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청력 상실, 시력 문제, 정신 건강 어려움과 이동성 부족. IEEE의 EPICS 2023년 동안 적응형 서비스, 재설계된 기술 및 새로운 보조 기술을 통해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 세계 학생들의 독창성을 발휘했습니다. 접근성 및 능력 경쟁.
이 대회는 전 세계 대학생들에게 엔지니어링 기술을 사용하여 접근성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전했습니다. IEEE 위원회의 EPICS는 58개의 제안을 받았고 23개 프로젝트2023년 초에 자금이 조달되었습니다.
EPICS는 보조금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IEEE 교육 활동 대학과 고등학생을 위한 봉사 학습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교수진과 IEEE 회원이 포함된 팀은 여러 기관과 협력하여 엔지니어링 프로젝트를 만들고 실행하여 지역 사회를 개선합니다.
“팔이나 손이 부족한 일부 게이머는 발, 코, 입 또는 팔꿈치로 플레이하거나, 그런 용도로 의도되지 않은 기기를 사용하고 적응하도록 강요받습니다. 저는 그런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전용 기기가 있다면 그들이 플레이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존 맥콜리.
IEEE 기둥의 4가지 EPICS는 접근성 및 능력, 환경, 교육 및 홍보, 인간 서비스입니다. 접근성 및 능력 경연 대회에서 학생 팀은 1,000달러에서 10,000달러 사이의 금액을 받았습니다. 각 팀은 12개월 동안 커뮤니티 파트너와 협력하여 프로토타입이나 솔루션을 구축했습니다. 350명 이상의 학생과 149명의 IEEE 자원봉사자가 참여한 이 프로젝트는 배치 첫 해에 약 8,000명을 돕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팀에는 IEEE 학생 지부, IEEE의 참가자가 포함되었습니다. 공학 분야의 여성 여러 떼, IEEE–Eta Kappa Nu 명예 학회 지부 및 IEEE 섹션.
프로젝트에는 다음이 포함되었습니다. 소리 감지 장치 그리고 자율 주행 로봇 보행 보조기.
이 대회는 다음으로부터 자금 지원을 받았습니다. 텐저 기념 기금 2019년에는 90,000달러가 할당되었습니다. IEEE 재단. 이 기금은 IEEE 종신 회원인 Jon C. Taenzer의 유산에서 나온 유산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올해 학생 팀은 최종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4개 프로젝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게임을 위한 적응형 마우스
10명의 생물공학 학생으로 구성된 팀 게인즈빌 플로리다 대학교 손이나 팔에 이상이 있는 사람들이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프로젝트를 설계했습니다. 계략.
팀은 5개를 만들었습니다 적응형 마우스 장치 그리고 올해 이를 관련 수혜자 5명에게 전달할 계획입니다. 사랑하는 손상지 이상이 있는 어린이를 지원하는 플로리다 소재의 조직입니다.
이 팀은 게임의 키보드 요소를 마우스에 통합하여 한 손만으로 게임 제스처와 움직임을 허용했습니다. 3D 인쇄 마우스는 키보드의 내부 메커니즘을 포함한 기존 게임 기술을 결합합니다. 로지텍 마우스와 Microsoft 엑스박스 컨트롤러 에뮬레이션. 마우스만으로 게임을 하면서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조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대학의 생물의학 공학 프로그램을 수강하는 3학년 학생이자 게임 애호가인 존 맥콜리가 이 프로젝트를 고안했습니다.
“팔이나 손이 부족한 일부 게이머는 발, 코, 입 또는 팔꿈치로 플레이하거나, 그런 용도로 의도되지 않은 기기를 사용하여 적응해야 합니다.”라고 McCauley는 말합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설계된 전용 기기가 있다면, 그들은 게임을 하고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팀은 IEEE에서 지원받은 1,000달러의 EPICS 보조금을 사용해 프로토타입의 구성 요소를 구매했습니다.
캠퍼스를 더 접근하기 쉽게 만들기
15명의 학부생으로 구성된 팀 파나마 기술대학교 파나마 시티와 파나마 치리키의 4개 고등학교 학생 24명이 여러 개의 시각 또는 신체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젝트. 팀의 목표는 캠퍼스와 커뮤니티를 다른 능력을 가진 사람들에게 더 접근하기 쉽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급우들의 자율성을 강화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켰습니다.
이 팀은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점자 표지판을 만들었고, 개인화된 휠체어를 설계하고 제작했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공학부 내의 문을 자동화하여 장애인이 교실과 복도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특히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in Panama]”장애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건물이 개조되지 않은 곳”이라고 팀원인 고등학생 3학년인 가엘 비야레알이 말했습니다.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면서 팀원들은 기술적, 대인 관계적 기술을 연마했습니다. 그들은 협업과 소통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성공하려면 새로운 경험을 해야 하고, 사교적이어야 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서 잘 지내야 하고, 팀워크를 잘해야 한다는 걸 배웠어요.” 고등학생 3학년 지아니 로드리게스가 말했다.
이 팀은 8,100달러의 EPICS 보조금을 사용해 재료를 구입하고 지역 사회에 새로운 도구 사용 방법을 교육했습니다.
청각 장애 아동 돕기
~의 학생 팀 SRM 과학기술원 학생부인도 첸나이에서 함께 일했습니다. Dr. MGR 홈 및 고등 중등 학교 언어 및 청각 장애인또한 첸나이에서 보청기와 인공와우를 사용하는 어린이들이 현지 언어인 타밀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를 제작합니다. 농촌 지역에서 어린 아이들은 종종 중요한 언어 기술을 배우기 위해 전문적인 언어 및 청각 건강 관리 제공자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이 팀의 보조 장치는 모국어 기술 개발을 지원하여 부모와 트레이너가 어린이의 언어 및 소리 습득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병원이나 재활 센터에서 멀리 떨어진 어린이들에게 청력 상실을 파악하고 치료를 제공하는 등 청각 재활에 대한 접근성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키오스크 같은 기기는 ATM과 비슷하며 서라운드 사운드 스피커와 터치스크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터치 모니터와 마이크를 사용하여 어린 아이들이 타밀어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되는 작업과 테스트에 액세스합니다.
이 팀은 5~8세 사이의 학교 학생 150명과 협력하여 프로토타입을 개발했습니다. 내장된 앱에는 청각 인식, 청각적 구별(다른 소리를 인식, 비교, 구별하는 능력) 및 언어 습득(사람들이 언어를 인식하고 이해하는 방식)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둔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는 시각적 단서가 있는 소리, 약한 강도의 소리, 소음이 있는 소리, 소리의 방향을 기반으로 동공의 청력 범위를 테스트합니다.
스피커는 실제 상황을 모방하고 교사의 지시를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팀은 프로젝트 실행을 위해 1,605달러의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이 영상은 인도 첸니의 청각 장애 청소년들이 직면한 어려움과 보조 기술이 어떻게 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해 조명합니다.
자율 주행 로봇 보행 보조기
이동성 문제가 있는 노인을 돕기 위해 학생 팀이 IEEE Swinburne Sarawak 학생 지부 에서 스윈번 기술 대학말레이시아에서는 스스로 움직이는 보행 보조기구를 개발했습니다.
팀은 시중에 나와 있는 기존 보행기를 개선하고자 했기 때문에 주민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트리니티 엘더케어 그들에게 어떤 기능이 유용할지 알아내려고요.
상업용 보행기를 기반으로 한 학생들의 프로토타입에는 장애물을 감지하고 사용자에게 경고하는 착용형 촉각 벨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손잡이의 압력 센서는 사용자가 가고 싶어하는 방향을 감지합니다. 노인들이 가장 많이 요청한 기능 중 하나는 분실된 보행기를 찾는 기능이었습니다. 팀은 센서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로봇 프로그래밍과 인공 지능, 그리고 사람 추적 및 자율 주행을 위한 딥 러닝 통합에 대한 상당한 지식을 얻었습니다.” 팀원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또한, 우리의 스마트 워커 프로토타입을 국제 발명, 혁신, 기술 경연 대회 및 전시회 말레이시아에서 성공적으로 심사위원들에게 실행 가능성과 유용성을 설명하면서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향상시켰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1,900달러의 보조금을 받았습니다.
참여하세요 IEEE 메일링 목록의 EPICS IEEE 재단에 기부한 모든 Access and Abilities Competition 프로젝트와 기타 영향력 있는 노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을 확인하세요.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을 확인하세요. 동영상 경쟁의:
IEEE의 EPICS 프로그램은 봉사 학습 프로젝트를 지원하고 촉진하며 전 세계 학생과 커뮤니티에 영향을 미친 지 15주년을 기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