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테일러 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입니다. 카세트 그룹는 기업을 위한 훈련, 교육,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몰입형 기술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3D 실시간 기술을 활용하여 애니메이션, 몰입형 웹 기술, VR, AR 및 메타버스를 통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Cassette의 솔루션은 비즈니스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클라이언트 시스템과 통합하고 결과를 개선하는 동시에 기존 방법에 비해 비용을 절감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카세트그룹 창립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실 수 있나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위한 몰입형 기술과 AI에 집중하게 된 계기는 무엇입니까?
나와 다른 Cassette 디렉터인 Ed와 Mike는 모두 마케팅 대행사와 고객 서비스 분야 출신이며 대행사 네트워크인 Omnicom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다양한 분야의 대기업 고객과 협력하면서 우리는 일반적인 웹사이트와 앱을 뛰어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혁신할 수 있는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경험’이 소비자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학습 결과를 향상시키는 데 핵심이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사용자가 콘텐츠에 참여하면 기억력이 크게 향상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행한’ 일의 70%를 기억할 가능성이 높지만 보거나 듣는 것의 20%만 기억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의 경험은 실생활에서 가능하지만 모든 사람이 이러한 경험에 접근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Cassette는 이러한 원칙을 사용하여 더 나은 디지털 경험을 창출하고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 콘텐츠를 개선하는 동시에 더 넓은 인구 통계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우리의 비전은 훈련과 교육에 대한 접근을 민주화하는 것입니다.
몰입형, 대화형 기술과 Ai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고의 도구입니다. 블렌딩 기술을 사용하면 복잡한 주제를 단순하게 만드는 매우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의료 공간에서는 이것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AI 기반 가상 환자는 의료 전문가에게 현실적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상호 작용이 최대한 생생하고 효과적이라는 것을 어떻게 보장합니까?
당사의 대화형 AI 솔루션은 매우 구체적인 교육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습니다. 우리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의료 전문가가 환자 진단을 연습하고, 어려운 소식을 전달하고, 심지어 열띤 대화를 완화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경험을 통해 사용자는 웹 지원 장치를 통해 Ai 캐릭터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가상의 AI 캐릭터를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상황을 역할극으로 활용하고 대응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각 사례에서 경험의 세부사항과 정확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사용자들의 피드백에 따르면 대화의 현실감이 가장 중요하며, 정확성뿐만 아니라 Ai 캐릭터의 반응 속도와 맥락도 중요합니다. 시각적 충실도는 덜 중요한 것으로 간주되며 경우에 따라 사용자는 Ai 캐릭터와 실제 캐릭터를 명확하게 구분하기를 원합니다.
이처럼 캐릭터에 대한 지식, 성격, 대화의 틀을 개발하는 데에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Generative Ai는 현재 일관성 측면에서 신뢰할 수 없으며 가장 예상치 못한 순간에 환각을 경험합니다. 이는 의료 공간에서는 허용되지 않으므로 경험을 원활하게 유지하기 위해 많은 가드 레일과 점검 장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제와 같은 경험을 위해서는 캐릭터가 대화의 환경, 상황 및 목표를 알아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의료 진단 중에 환자에게 ‘프랑스의 수도는 어디입니까?’라고 묻는 경우, 우리는 Ai가 그것이 부적절한 질문임을 알고 그에 대해 플래그를 지정하기를 원합니다.
교육의 효과는 학습 결과로 귀결됩니다. 우리의 경험은 Ai 캐릭터의 대화뿐만 아니라 행복, 슬픔, 짜증 등의 정서를 추적합니다. 따라서 목표 달성(올바른 질문하기, 올바른 다음 단계 제안)에 대해 사용자의 점수를 매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드백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달 방법과 개선이 가능한 부분에 대해 설명합니다.
피드백을 통해 사용자는 원하는 만큼 대화를 연습할 수 있습니다.
Cassette Group의 몰입형 솔루션은 의료와 같은 업계의 직원 기술 개발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성공 사례를 공유해 주실 수 있나요?
큰 성공 사례는 중환자실의 중환자에게 연속 신장 대체 요법(CRRT)을 제공하기 위한 장치인 투석기 Prismax 2에 대해 Baxter와 함께 수행한 작업입니다.
Baxter는 중환자실의 의사와 간호사를 교육하기 위한 10개의 교육 모듈과 함께 장치의 3D 디지털 트윈을 개발하도록 의뢰했습니다. 교육 플랫폼은 10개 언어로 번역되었으며 유럽 전역의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영국 북부 맨체스터에 있는 Thameside 병원과 같은 기관에서는 VR 헤드셋을 장착한 간호사가 지식 평가 및 비디오를 포함한 온라인 과정을 통해 기계 사용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우리 솔루션을 통해 병원 직원은 이제 기계 설정 방법, 처방전 및 환자 세부 정보 입력 방법, 응급 상황 발생 시 취해야 할 조치를 배울 수 있습니다. 간호사와 관리자는 온라인 허브를 통해 교육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병원 측은 VR 교육을 통해 간호사들이 교육을 위해 휴직하지 않고도 짧은 시간 내에 보다 유연하게 학습할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이 절약됐다고 밝혔다.
AI 및 몰입형 기술 도입에 대해 회의적인 직원이나 경영진의 우려나 저항을 어떻게 해결합니까?
역사는 새로운 기술이나 혁신에는 변화에 대한 저항이 있음을 알려줍니다. 이메일 도입에 관해 Gartner에서 좋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한 혁신가는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이메일 사용에 대한 비용 분석 및 ROI를 제공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이메일은 기존 메일을 대체하기보다는 무료로 간주되었습니다. 따라서 혁신가는 기존 메일에 비해 이메일을 채택해야 한다는 확실한 근거를 제시할 수 없었습니다. 지금은 터무니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일반적인 ROI 분석이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완전히 놓칠 수 있으며 이해관계자들이 이전에 수행했던 방식이 아니기 때문에 혁신을 무시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저항과 회의론이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것이 첫 번째 단계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려면 혁신과 목표로 삼는 이해관계자 그룹에 따라 맞춤형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Ai 채택이 하향식 접근 방식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리더들은 이를 통해 비용 절감과 생산성 향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넓은 직원 그룹은 Ai가 자신을 대체하는 것에 대해 더 회의적이거나 우려하거나 새로운 Ai 도구가 전부가 아니라고 결론을 내립니다.
몰입형 기술을 통해 우리는 상향식 채택을 목격했습니다. 사업부는 새로운 형태의 커뮤니케이션에서 가치를 찾고 있는 반면, 고위 경영진은 이것이 단순한 비디오 게임 기술 이상의 것임을 확신시켜야 합니다.
첫 번째 예에서 접근 방식은 일반적인 Ai 신화를 없애고 도구에 대한 기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며 잠재력을 시각화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것이었습니다.
두 번째 예에서 접근 방식은 더 넓은 이해관계자 그룹의 일화적 피드백과 결합된 데이터 및 분석 접근 방식을 통해 실제 비즈니스 과제를 해결하는 기술을 입증하는 것이었습니다.
각각의 경우 접근 방식은 교육입니다. 메시지는 명확하고 일관적이어야 하며 대상 고객에 맞게 조정되어야 합니다.
사용자에게 직관적이고 효과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AR/VR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경험을 디자인하는 데 어떻게 접근합니까? 이러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어떤 피드백 메커니즘을 사용합니까?
몰입형 경험 디자인은 디지털 경험과 동일한 질문, 즉 최종 사용자가 누구인가?에서 시작됩니다.
그러나 몰입형 기술을 설계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기준이 많이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도달하기도 전에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어디에서 경험에 참여하게 될까요? 우리는 어떤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나요?
의료 공간에서 교육적인 VR 훈련 경험을 디자인할 때 경험에 대한 접근성은 매우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가장 놀라운 VR 경험을 할 수 있지만 최종 사용자가 쉽게 헤드셋을 잡고 콘텐츠에 로그인할 수 없다면 먼지가 쌓일 것입니다.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의 콘텐츠는 병원에서 일하는 의사와 간호사를 대상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환경에서 하드웨어(및 소프트웨어)를 관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헤드셋이 충전되어 있고 사용할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는 것만으로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교육 콘텐츠 참여에 대한 모든 장벽을 제거해야 합니다. 하드웨어에 대한 액세스부터 콘텐츠 자체에 대한 참여까지.
우리의 청중이 VR 게이머가 아닌 의료 전문가라는 점을 이해하면 우리 팀은 사용자가 VR 사용 방법이 아닌 선택한 콘텐츠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하는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디자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컨트롤은 최대한 단순화되었으며, 사용자는 교육 콘텐츠가 시작되기 전에 포괄적인 온보딩 경험을 완료하고 시각적 가이드가 명확하고 단계별로 제공됩니다.
직관적인 디자인은 경험이 풍부한 설문지를 통해 수집되고 최종 사용자와의 실시간 세션에 참석하여 수집된 지속적인 피드백과 결합된 수년간의 전문 지식에서 비롯됩니다. 우리의 비결은 ‘엄마’ 테스트에서 비롯됩니다. 내가 경험을 엄마에게 전하고 엄마가 해낼 수 있다면 우리는 합격한 것입니다(엄마, 미안해요!).
AI 및 몰입형 기술의 어떤 새로운 트렌드가 향후 5년 동안 교육 및 개발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우리가 향후 몇 년 동안 이 분야에 영향을 미칠 주요 기술을 보아 왔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큰 영향은 이러한 기술을 비즈니스에 더 많이 통합하는 것입니다.
혁신이 기업 수준에서 채택되려면 강력해야 합니다. 이는 종종 새로운 기술이 등장하여 공간을 혼란에 빠뜨릴 수 있지만 대기업은 이를 채택하고 통합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임을 의미합니다. 이전에 논의한 이유와 디지털 공간의 위험에 대한 일반적인 혐오로 인해 채택이 즉각적이지는 않습니다.
몰입형 기술 공간은 주로 ‘스타트업’이라는 인식으로 파편화되어 있습니다. 공급자는 보안 프로토콜이든 일반 작업 관행이든 기업 수준에서 구현하기 위한 요구 사항 없이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업계는 이 분야의 목적에 맞는 솔루션을 생산해야 하며 성숙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는 항상 최첨단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에 대한 좋은 예는 Microsoft의 메타버스 플랫폼인 Mesh입니다. Mesh는 노트북이나 VR에서 풍부하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제공하며 365 제품군에 완전히 통합되어 있으며 곧 Microsoft Teams 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게 됩니다. 이는 채택에 대한 많은 장벽을 제거합니다. 대기업에서는 새로운 365 기능을 온보딩하는 것이 새로운 스타트업의 소프트웨어를 온보딩하는 것보다 더 쉽습니다. 365 로그인을 통해 팀을 통해 액세스하고 데스크톱 및 VR에서 볼 수 있는 경험을 통해 조직의 모든 사람이 콘텐츠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에 대한 역할이 단순해지면 콘텐츠 전달의 전체 비용이 줄어들고 잠재적인 사용 사례가 늘어나고 전체 제작량이 늘어납니다. 우리는 이것이 기술의 혼합을 촉진하여 시각적으로 몰입도 높은 세계와 Ai 기반 콘텐츠 및 캐릭터를 결합하는 교육 및 학습 경험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스테로이드에 대한 역할극의 예를 생각해 보십시오.
여기서 가장 흥미로운 전망은 훈련과 교육의 질이 향상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종종 교육이나 직업 경로는 이용 가능한 교육이나 훈련의 질에 따라 정의됩니다. 우리가 만들 수 있는 콘텐츠가 더 좋고 액세스하기가 더 쉬울수록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간호와 같은 산업(2030년까지 140,000명의 부족이 예상됨)에서 위기가 계속 커지면서 뭔가 변화가 필요하며 이러한 솔루션은 모든 사람을 위한 교육에 대한 접근을 민주화하여 해답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AI와 몰입형 기술을 운영에 통합하려는 다른 기업가나 회사에 어떤 조언을 해주고 싶나요?
그것을 실현할 시간을 찾으십시오. 종종 혁신이나 표준에서 벗어나는 것은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리거나 검토하기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간주되어 뒤로 물러날 수 있습니다. 혁신하지 않는 기업은 필연적으로 장기적으로 손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기업 또는 해당 문제에 관한 모든 비즈니스의 경우 채택 및 통합에 대해 항상 전략적 접근 방식을 취하라는 조언이 있습니다. 벽에 진흙을 던져도 벽이 잘리지는 않습니다.
시작 기술이 널리 채택될 경우 비즈니스가 어떤 모습일지 고려하여 장기적인 비전을 수립합니다. 그것이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그 결과 어떤 개선이 있었나요?
그런 다음 목표에 도달하는 데 방해가 되는 장애물, 잠재적인 우려 사항, 여정에 참여해야 하는 이해관계자를 고려하세요.
거기에서 이러한 장벽과 우려 사항을 극복하기 위한 계획을 수립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기술 사용 사례를 식별하고, 올바른 구현을 위해 천천히 효과적으로 출시할 수 있습니다. 열악한 사용자 경험으로 인해 상황이 크게 악화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기술에 뛰어들면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갖고 있어 믿을 수 없을 만큼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재미있다!
훌륭한 인터뷰에 감사드립니다.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독자들은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카세트 그룹.
게시물 Ben Taylor, Cassette Group의 CEO 겸 공동 창립자 – 인터뷰 시리즈 처음 등장한 Unite.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