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는 비디오 게임 개발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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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디오 게임 개발은 오랫동안 “에 대한 두려움에 시달려 왔습니다.결정적 시기”—기본적으로 마감일을 맞추기 위해 게임을 위해 추가 근무를 하도록 강요받는 것입니다. 비디오 게임의 초기에는 이러한 위기가 종종 통과 의례로 여겨졌습니다. 출시 전 마지막 며칠 동안, 집착하는 엉성한 개발자 그룹은 꿈의 게임을 완성하기 위해 밤늦게까지 일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위기는 미화되기보다는 일종의 형태로 여겨질 가능성이 더 큽니다. 착취 정신 질환과 번아웃을 일으킬 위험이 있습니다. 문제 중 하나는 크런치 타임이 게임 출시 직전이었지만, 지금은 게임 개발 기간 전체가 “크런치”라는 것입니다. 게임이 더 비싸지면서 회사는 개발자를 압박하여 단기 이익을 더 많이 낼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하지만 AI가 게임 개발 지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이미 일어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a16z의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스튜디오의 87%가 Midjourney와 같은 생성 AI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 내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게임 테스트나 버그 찾기에 사용하고 있지만, 유비소프트, AI 활용 실험 중 다양한 기본 대화 옵션을 만듭니다.

그리고 더 많은 도움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Roblox 팀이 개발한 도구는 개발자가 텍스트 프롬프트만 있으면 즉시 3D 환경과 장면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일반적으로 환경을 만드는 데는 작은 게임의 경우 일주일이 걸리고 스튜디오 프로젝트의 경우 디자인이 얼마나 복잡한지에 따라 훨씬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Roblox는 개발자가 거의 즉시 개인적인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불교 사원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있는 우주선에 두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그냥 “우주선을 만드세요…”라는 프롬프트에 입력하면 됩니다. 그러면 BAM! 독특한 환경이 즉시 생성됩니다.

이 기술은 Roblox뿐만 아니라 모든 3D 환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기사 여기 더 자세히 설명하지만, 기본적으로 ChatGPT의 토큰이 단어라면 Roblox 시스템의 토큰은 더 큰 장면을 형성하는 3D 큐브로, ChatGPT가 텍스트에 대해 할 수 있는 것과 동일한 3D 생성을 허용합니다. 즉, 이 모델은 잠재적으로 Grand Theft Auto 세계에서 도시 전체를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Roblox에서 본 데모는 훨씬 작아서 경마장만 생성했습니다. 따라서 더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적어도 지금은 Grand Theft Auto에서 경기장과 같은 도시의 한 측면을 만드는 데 사용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Roblox에서는 프롬프트로 장면을 수정할 수도 있다고 주장합니다. 불교 사원의 미학에 질렸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모델을 다시 프롬프트하면(“우주선 내부를 숲으로 만들어라”) 순식간에 모든 불교 조각상이 나무로 변합니다.

물론 이런 종류의 일 중 많은 것은 이미 수동으로 할 수 있지만,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이런 종류의 기술을 통해 3D 아티스트가 작업의 지루함을 AI에게 떠넘길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일부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창의적으로 보람 있는 일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작업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일 수도 있습니다. AI가 순식간에 환경을 생성하면 환경을 만들면서 천천히 발견하는 즐거움이 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비디오 게임에서의 AI에 대해 상당히 회의적입니다. 전직 개발자로서, 저는 AI가 캐릭터의 대화를 쓰는 데 사용된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약간 움츠러듭니다. 저는 몹시 어색한 결과와 작가들이 일자리를 잃을 가능성이 걱정됩니다. 같은 맥락에서, 저는 3D 아티스트를 일자리에서 몰아내고 엉뚱해 보이거나 AI가 아무런 생각이나 배려 없이 생성한 3D 환경을 만드는 것을 걱정합니다.

거대한 AI 물결이 우리에게 들이닥치고 있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게임 개발자에게 더 나은 일과 삶의 균형을 가져다 줄지는 이러한 시스템이 어떻게 구현되는지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개발자들이 지루함을 줄이고 반복적인 작업을 제거할 수 있는 도구를 갖게 될까요? 아니면 동료가 줄어들고 다음과 같은 단어를 고집하는 새로운 동료가 생길까요? “탐구”와 “선보이기” 다른 문장에서는?

이제 알고리즘의 나머지 부분을 읽어보세요.


더 깊은 학습

AI는 이미 게임에서 부적절한 언어를 제거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Roblox 개발은 회사가 작년 가을에 게임 내 음성 채팅을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AI를 도입한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Call of Duty와 같은 다른 게임도 비슷한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AI가 플레이어가 욕설을 사용한다고 판단하면 경고를 내리고, 제한된 단어가 계속 나오면 금지합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 이전에 작성했듯이 AI를 사용한 콘텐츠 조정은 다음과 같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교활한. 그것은 대량의 정보를 살펴보고 빠르게 평가할 수 있는 기술의 능력을 잘 활용하는 명백한 방법처럼 보이지만, AI는 여전히 뉘앙스와 문화적 맥락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비디오 게임에 구현되는 것을 막지 못했으며, 비디오 게임은 AI의 최신 혁신을 위한 시험장 중 하나였고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제 동료인 Niall은 최근 조각 가상 세계를 어떻게 더욱 몰입감 있고 유연하게 만들 수 있을까?

비트와 바이트

이 미래지향적인 올림픽 영상이 생성 AI의 상태에 대해 말하는 것
영화 제작자 조쉬 칸은 AI를 사용하여 3028년에 LA에서 열리는 올림픽이 어떨지 상상하는 단편 영상을 제작했고, 이를 MIT Technology Review와 독점적으로 공유했습니다. 이 단편 영상은 영상 제작에 있어 AI의 엄청난 힘을 보여주지만, 그 목적으로 이 기술을 사용하는 데에는 몇 가지 문제점이 있다는 점도 강조합니다.
(MIT 기술 리뷰)

네덜란드 규제 기관이 Clearview AI에 3,300만 달러의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몇 년 전, Clearview AI는 허락 없이 인터넷에서 사람들의 이미지를 스크래핑했습니다. 이제 네덜란드 당국은 Clearview의 데이터베이스가 개인의 사생활 권리를 침해하기 때문에 불법이라고 주장하며 회사를 고소하고 있습니다. Clearview는 과거 벌금을 내지 않았으며 이번에도 내지 않을 계획이며, 네덜란드 당국은 네덜란드에 사업체가 없기 때문에 회사에 대한 관할권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네덜란드는 Clearview의 이사들을 개인적으로 재정적으로 책임지도록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더 버지)

OpenAI가 변화하는 방식
OpenAI는 계속 진화하고 있습니다. 최근의 움직임에는 미국 국가안보국 전 국장을 이사회에 영입하고 투자자들에게 더 매력적인 회사로 재구조화할 계획을 고려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새로운 투자에 대한 논의가 있습니다. 오픈AI 그러면 1,000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을 겁니다. OpenAI가 그저 연구실이라고 믿을 만하게 주장할 수 있었던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습니다.
(뉴욕 타임즈)

NaNoWriMo는 AI를 비난하는 것은 “계급 차별적이고 능력 차별적”이라고 말합니다.
“한 달 안에 책 쓰기” 챌린지의 주최자들은 최근 작가를 위한 AI 사용을 지지한다는 결정에 대한 큰 반발로 인해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그들은 일부 사람들이 AI 도구로부터 추가적인 도움과 편의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글쓰기에 AI 사용을 반대하는 것은 계급주의적이고 능력주의적이라고 주장하며 증오자들을 반박했습니다.
(404 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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