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뉴스허브

터치스크린은 사라지고 촉각 컨트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사라지고 촉각 컨트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터치스크린은 사라지고 촉각 컨트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촉각 컨트롤이 다시 유행하고 있습니다. Apple은 두 개의 새로운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아이폰 16가전제품 등 스토브 세탁기는 다시 손잡이로 돌아가고 있으며 몇몇 자동차 제조업체는 재도입 버튼 대시보드에 전화를 걸어 스티어링 휠.

이것으로 “재단추화,” 처럼 월스트리트저널 그것을 설명하고 수요를 레이첼 플로트닉전문성이 높아졌습니다. 블루밍턴에 있는 인디애나 대학의 영화 및 미디어 연구 부교수인 Plotnick은 버튼과 사람들이 버튼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최고의 전문가입니다. 그녀는 일상적이거나 간과되는 기술을 중심으로 기술과 사회의 관계를 연구하고 2018년 책을 집필했습니다. 전원 버튼: 즐거움, 패닉, 추진의 정치의 역사. 이제 기업들은 촉각 제어를 개선하기 위해 그녀에게 연락하고 있습니다.

레이첼 플로트닉…

당신은 썼다 몇 년 전 버튼의 역사에 대해. 무엇이 그 책에 영감을 주었나요?

레이첼 플로트닉: 2009년쯤에 나는 버튼의 죽음에 대한 뉴스에서 많은 담론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첫 번째 iPhone이 출시된 지 몇 년 후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터치스크린이 대중화됨에 따라 결국 더 이상 누를 수 있는 물리적 버튼이 없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제는 다양한 기기에서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키넥트처럼그리고 2000년대 초반에 마이너리티 리포트 같은 영화가 나온 이후에는 모두가 우리가 이런 종류의 제스처나 음성 인터페이스로 전환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전체 인터페이스가 사라질 수 있다는 생각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저를 이 큰 웜홀로 이끌었고, 어떻게 우리가 가는 곳마다 버튼을 누르는 사회가 되었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했습니다.

Rachel Plotnick은 우리가 일상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과 그것이 서로 및 세상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방식을 연구합니다.레이첼 플로트닉

주위를 더 많이 둘러볼수록 우리가 소셜 미디어의 디지털 버튼을 누르고 아마존에서 물건을 주문하는 것뿐만 아니라 커피 메이커를 켜고 엘리베이터를 오르락내리락하고 TV를 작동하는 것도 더 많이 보았습니다. 버튼이 사라지는 아이디어에 맞서는 기술로서 버튼의 만연성은 나에게 매우 흥미로운 이분법처럼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버튼이 어디서 유래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연구에서 무엇을 발견했나요?

플롯닉: 제가 관찰한 가장 큰 사실 중 하나는 버튼을 누르는 것에 대한 많은 두려움과 환상이 100년 전에도 오늘날과 똑같았다는 것입니다. 버튼을 이렇게 다양하게 변형하고 사용하는 사회를 기대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통제와 누가 버튼을 누르는가에 대한 끊임없는 불안과 광고와 광고에 활용할 수 있는 버튼 누르기에 대한 즐거움도 보았습니다. 기술을 더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 환상과 공포, 쾌락과 공황 사이의 진자가 흔들리고, 이러한 주제가 100년 이상 지속되는 방식이 제 관심을 끌었습니다. 과거와 현재가 연결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Back to top]

우리는 터치스크린의 등장을 경험했지만 이제는 또 다른 변화, 즉 버튼과 물리적 제어의 르네상스를 목격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를 촉진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플롯닉: 갑자기 모든 것이 터치스크린으로 변하는 이런 터치스크린 매니아가 있었습니다. 당신의 자동차는 터치스크린이었다당신의 냉장고는 터치스크린이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은 그것에 다소 피로해졌습니다. 그렇다고 터치스크린이 실제로 유용한 인터페이스가 아니라는 말은 아닙니다. 제 생각에는 그렇습니다. 그러나 반면에 사람들은 물리적 버튼에 대한 갈망을 갖고 있는 것 같습니다. 두 가지 모두 항상 버튼을 볼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직접적으로 주의를 기울이고 싶지 않을 때 버튼을 찾는 방법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더 넓은 범위의 촉각과 피드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게이머를 보면 그들은 해당 컨트롤에 있는 많은 버튼을 누르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DJ와 디지털 음악가를 보면 음악을 만들기 위한 버튼과 조이스틱, 다이얼이 끝없이 많습니다. 버튼을 누름으로써 얻을 수 있는 촉각적 경험에는 이 정도의 풍부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모든 상황에 완벽하지는 않지만 인터페이스가 제공하는 장점을 점차 깨닫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소비자 기기의 버튼을 다시 누르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또 다른 요인은 무엇입니까?

플롯닉: 아마도 화면 피로. 우리는 밤낮을 가리지 않고 이러한 장치를 사용하며 페이지와 비디오를 스크롤하거나 끊임없이 넘기는데, 거기에는 뭔가 피곤한 일이 있습니다. 버튼은 어느 정도 우리의 일상 생활을 거의 탈기술화하는 방법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버튼이 화면에서 아주 잘 작동하지 않는다는 말은 아닙니다. 버튼은 종종 파트너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시각의 우선순위를 감각으로 앗아가고 화면이 항상 무언가와 상호작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니라는 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내가 운전할 때, 내 차가 그런 식으로 작동하는 것은 실제로 안전하지 않습니다. 버튼은 항상 쉽고 좋고, 터치스크린은 어렵고 나쁘거나, 그 반대라고 일반화하기는 어렵습니다. 버튼은 수행할 수 있는 작업의 측면에서 실제로 제한된 범위의 가능성을 제공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어쩌면 선택 영역을 제한하는 단순함이 특정 상황에서 더 많은 안전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장치 인터페이스에서 비전을 우선시할 때 접근성 문제도 있는 것 같죠?

플롯닉: 시각 장애인 커뮤니티는 터치스크린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수년 동안 싸워야 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터치스크린이라고 부르는 것은 나에게 항상 재미있었다. 우리는 이를 터치 방식으로 생각하지만 터치스크린은 시각적인 측면을 우선시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는 Alexa와 Siri를 비롯해 이를 처리하는 방법으로 상황을 좀 더 청각적으로 만드는 많은 음성 활성화 시스템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터치스크린은 시각을 중심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 인터페이스 옵션을 갖는 것이 앞으로 나아가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것처럼 들립니다. 버튼이 실제로 죽지 않은 것처럼 터치스크린이 완전히 시대에 뒤떨어지게 될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플롯닉: 나는 그것이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오래된 아이디어를 재활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800년대를 살펴보면 사람들이 누구와도 소통하고 무엇이든 쇼핑할 수 있는 버튼 대시보드를 명령으로 사용할 수 있다면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에 대해 전신을 통해 메시지를 보내고 있었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본질적으로 우리의 스마트폰이 된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이 대시보드 메뉴 접근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 상황에 맞는 인터페이스가 무엇인지 신중하게 고민한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Back to top]

여러 회사에서 귀하의 전문 지식을 배우기 위해 귀하에게 연락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알고 싶어합니까?

플롯닉: 버튼이나 소비자 기술을 설계하는 회사에서는 우리가 일을 어떻게 했는지, 이를 현재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이러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이해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푸시 버튼 인터페이스를 제조하는 회사를 포함하여 여러 회사와 흥미로운 토론을 했습니다. 저는 CT 기계나 엑스레이 기계 같은 의료 기기에 관해 그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그러한 상황에서 버튼을 누르는 가장 쉬운 방법을 상상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를 통해 사람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환자 진료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또한 누군가가 제세동기를 사용하게 만드는 요인과 사용하지 않는 요인에 대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러한 자동 기계를 사용하는 것은 정말 간단하지만, 쇼핑몰이나 거리에서 심장 마비에 걸린 사람을 보면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이 기계를 작동시키는 버튼을 누르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우리는 왜 누군가가 버튼을 누르지 않는지, 버튼을 누르는 것에 대해 괜찮다고 느끼도록 하려면 무엇이 필요한지에 대해 매우 흥미로운 토론을 했습니다.

이 모든 경우에는 디자인에 대한 질문이기도 하지만 사회적, 문화적 질문이기도 합니다. 나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이러한 것들을 연구하는 인문학 분야의 사람들이 이러한 장치를 만들려는 엔지니어들과 대화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좋아합니다.

그럼 이 회사들도 버튼의 역사를 알고 싶어하는 걸까요?

플롯닉: 나는 역사에 관해 흥미로운 대화를 나눴습니다. 우리 모두는 해서는 안되는 실수와 과거에 잘되었던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어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기술이 발전하면서 상황이 점점 좋아지고 있다는 진보에 대한 이야기가 종종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교훈을 살펴보면 과거의 일이 때로는 더 간단하거나 좋았고, 때로는 더 어려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종종 새로운 기술을 통해 우리는 바퀴를 완전히 재창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쩌면 이러한 개념은 오래 전부터 존재했을 수도 있고, 우리는 그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과거로부터 배울 점이 많습니다.

[Back to top]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