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뉴스허브

금요일 비디오: ICRA가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금요일 비디오: ICRA가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금요일 비디오: ICRA가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Video Friday는 친구들이 수집한 멋진 로봇 공학 비디오를 매주 모아 놓은 것입니다. IEEE 스펙트럼 로봇공학. 또한 앞으로 몇 달 동안 예정된 로봇공학 이벤트의 주간 달력을 게시합니다. 제발 우리에게 이벤트를 보내주세요 포함을 위해.

2024년 예정: 2024년 10월 14~18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ICSR 2024: 2024년 10월 23~26일, 덴마크 오덴세
사이배슬론 2024: 2024년 10월 25~27일, 취리히
휴머노이드 204: 2024년 11월 22~24일, 프랑스 낭시

오늘의 영상도 즐겨보세요!

자동화 수준이 발전함에 따라 인간과 기계 사이의 상호 작용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는 인간의 희망을 인식하고 이에 응답할 수 있는 로봇 시스템의 개발을 보여줍니다.

작성자: Fraunhofer IML의 Jana Jost, Sebastian Hoose, Nils Gramse, Benedikt Pschera 및 Jan Emmerich

[[프라운호퍼 IML ]

인간은 물체의 상태에 기하학적 폐색이 있을 때 추론할 수 있는 능력뿐만 아니라 물질적 특성에 대해 추론하는 능력 덕분에 다양한 변형 가능한 객체를 복잡한 모양으로 지속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체적 물체를 변형할 수 있는 로봇 시스템과 알고리즘을 연구하기 위해 우리는 도자기 바퀴의 점토를 지속적으로 변형하는 새로운 로봇 공학 작업을 소개하고 시연을 통해 학습하여 이러한 작업을 해결하기 위한 기본 접근 방식을 제시합니다.

CMU Robotics Inventors의 Adam Hung, 유욱상, Jonathan Francis, Jean Oh 및 Jeffrey Ichnowski 작성

[[카네기 멜론 대학교 로봇 공학 연구소 ]

흡입 기반 로봇 그리퍼는 단순성과 견고성으로 인해 산업 응용 분야에서 흔히 사용됩니다. [they] 기하학적 복잡성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기존의 흡입 그리퍼처럼 다양한 표면을 쉽게 처리할 수 있는 그리퍼가 더 효과적입니다. 여기에서는 프랙탈 구조를 통해 흡입 기반 그리퍼가 순응성을 높이고 접근 각도 범위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작성자: Northeastern University Transformative Robotics Lab의 Patrick O’Brien, Jakub F. Kowalewski, Chad C. Kessens 및 Jeffrey Ian Lipton

[[노스이스턴대학교 ]

풍부하고 표현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도록 설계된 새로 개발된 로봇 음악가를 소개합니다. 기존의 로봇 기타리스트와 달리 우리의 ERG(Expressive Robotic Guitarist)는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밀리초 수준의 음 생성, 스트러밍, 피킹, 배음, 해머 등 다양한 연주 기술을 제어하면서 상업용 어쿠스틱 기타를 연주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온.

작성자: Georgia Tech의 Ning Yang, Amit Rogel 및 Gil Weinberg

[[조지아텍 ]

iCub 프로젝트는 체화된 인지 연구를 위한 로봇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Giorgio Metta, Giulio Sandini 및 David Vernon이 2004년에 시작했습니다. 프로젝트의 주요 목표는 iCub이라는 휴머노이드 로봇을 설계하여 오픈 소스 라이선스를 활용하여 커뮤니티를 만들고 인공 인지 및 발달 로봇 공학의 몇 가지 기본 요소를 구현하는 것이었습니다. 50 이상 아이큐브 다양한 연구 프로젝트를 위해 전 세계적으로 구축되고 사용되었습니다.

[[이탈리아 공과대학 ]

영상에서는 일어서기, 이족 보행, 이족 보행, 두 손가락 그리퍼를 이용한 풀업이 가능한 4족 로봇인 멀티모달 다용도 등반 로봇 SCALER-B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Yusuke Tanaka, Alexander Schperberg, Alvin Zhu, Dennis Hong(UCLA)

[[UCLA 로봇기계연구소 ]

이 비디오에서는 자동화된 연주부터 대화형 음악 참여에 이르기까지 관악기 연주 로봇을 개발하는 와세다 대학의 혁신적인 여정을 살펴봅니다. 기술 발전과 공동 공연 시연을 통해 비디오는 와세다 대학이 로봇 공학의 경계를 넓히고 기술과 예술성을 결합하여 대화형 로봇 음악가를 창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작성자: Jia-Yeu Lin 및 Atsuo Takanishi(와세다대학교)

[[와세다대학 ]

이 비디오는 로봇 페인터를 개발하는 사람들이 직면하는 구체적이고 핵심적인 로봇 공학 과제에 대해 시청자를 교육할 목적으로 로봇 페인팅 프로젝트의 간략한 역사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제어, 시뮬레이션과 현실의 격차, 생성 지능, 인간-로봇 상호 작용이라는 네 가지 로봇 공학 과제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해당 분야 전문가의 인용문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가 이러한 과제를 어떻게 해결하는지 보여줍니다.

작성자: Peter Schaldenbrand, Gerry Chen, Vihaan Misra, Lorie Chen, Ken Goldberg, Jean Oh(CMU)

[[카네기멜론대학교 ]

바퀴달린 휴머노이드 네오다비드 전 세계적으로 가장 복잡한 휴머노이드 로봇 중 하나입니다. 모든 손가락 관절은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어 시스템에 뛰어난 민첩성을 제공합니다. neoDavids 가변 강성 액츄에이터(VSA)는 망치질, 드릴 해머와 같은 전동 공구 사용, 공 던지기 등 빠른 충돌, 고에너지 진동 또는 폭발적인 움직임이 있는 작업에서 매우 높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DLR 로봇공학 및 메카트로닉스 연구소 ]

본 논문에서는 가정, 공공장소, 공장 등 다양한 영역에서 로봇 내비게이션 기술을 상용화하기 위한 LG전자의 여정을 소개한다. 우리의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위한 로봇 내비게이션의 기술적 과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제로 노동 홈(Zero Labor Home)’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차세대 스마트 홈 에이전트 로봇은 공간 AI(로봇 내비게이션과 AI 기술의 결합)의 발전으로 우리 삶에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입니다.

작성자: LG 김형록, 노동기, 백승민

[[엘지 ]

HILARE는 진화형 로봇의 소프트웨어 및 자동화에 통합된 경험적 방법을 의미합니다. HILARE 프로젝트는 1977년 말 LAAS(현재 Laboratoire d’Automatique et d’Analyse des Systèmes)에서 Georges Giralt의 리더십 하에 시작되었습니다. 영상에는 HILARE 로봇이 등장하며 설명이 나옵니다.

작성자: Aurelie Clodic, Raja Chatila, Marc Vaisset, Matthieu Herrb, Stephy Le Foll, Jerome Lamy, Simon Lacroix(LAAS/CNRS)(비디오 내레이션은 프랑스어로 되어 있으며 영어 자막이 있습니다.)

[[LAAS/CNRS ]

인간형 다리 이동은 다재다능하지만 일반적으로 근처 목표물에 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세그웨이와 같이 인간을 위해 설계된 개인용 이동 장치(PT)를 사용하면 인간형이 현실 세계를 탐색하는 데 대안을 제공하여 인간과 유사하게 더 먼 거리를 이동하기 위해 걷기에서 바퀴 달린 이동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휴머노이드가 균형을 유지하면서 PT를 작동할 수 있도록 하는 제어 전략을 개발합니다.

작성자: 워털루 대학교의 Vidyasagar Rajendran, William Thibault, Francisco Javier Andrade Chavez 및 Katja Mombaur

[[워털루대학교 ]

모션 계획, 특히 엄격한 설정에서는 로봇 공학 및 제조 분야의 주요 문제입니다. 어렵고 엄격한 모션 계획 문제에 대한 악명 높은 예는 알파 퍼즐입니다. 우리는 이전 작업에서 생성된 솔루션 경로를 사용하여 Universal Robotics UR5e를 사용하여 실제 세계에서 알파 퍼즐 솔루션의 첫 번째 시연을 제시합니다.

작성자: Dror Livnat, Yuval Lavi, Michael M. Bilevich, Tomer Buber, Dan Halperin, Tel Aviv University

[[텔아비브대학교 ]

인간과 환경 사이의 상호 작용은 지적 종의 진화와 확장의 핵심 요소였습니다. 여기에서는 대화형 로봇 표면을 통해 인공 환경을 설계하고 구축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작성자: EPFL의 Fabio Zuliani, Neil Chennoufi, Analisan Bakir, Francesco Bruno 및 Jamie Paik

[[EPFL 재구성 로봇공학 연구실 ]

떼 로봇 공학과 건축의 교차점에서 우리는 파사드에 배포할 새로운 반응형 시스템인 Swarm Garden을 만들었습니다. 스웜 가든(Swarm Garden)은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면서 인간과 환경에 반응하는 로봇 모듈 떼로 구성된 적응형 셰이딩 시스템입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The Swarm Garden을 위해 설계하고 제작한 35개의 로봇 모듈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프린스턴 대학의 Merihan Alhafnawi, Lucia Stein-Montalvo, Jad Bendarkawi, Yenet Tafesse, Vicky Chow, Sigrid Adriaenssens 및 Radhika Nagpal

[[프린스턴 대학교 ]

남부 덴마크 대학의 저희 팀은 2017년부터 자체 충전 드론 분야를 개척해 왔습니다. 이 드론에는 강력한 인식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 전력선을 식별하고 착륙을 위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드론의 독특한 특징은 자체 재충전 능력입니다. 그들은 전력선에 착륙하고 수동으로 작동되는 그립 메커니즘을 활용하여 전력선 케이블에 자신을 고정함으로써 이를 수행합니다.

작성자: 덴마크 남부 대학교의 Emad Ebeid

[[남부 덴마크 대학교(SDU) ]

본 논문에서는 모호함을 수용하여 개인 및 사회적 행동 모두에 대해 다양하고 역동적인 어포던스를 제공하는 모양 변경 모바일 가구 로봇인 Furnituroids의 설계 및 구현을 탐구합니다.

게이오대학교 나카니시 야스토(Yasuto Nakanishi)

[[게이오대학교 ]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