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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일 축하해, 베이비! 오늘 태어난 사람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생일 축하해, 베이비! 오늘 태어난 사람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비공개: 생일 축하해, 베이비! 오늘 태어난 사람들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생일 축하해, 아기야.

당신은 지능형 기계 시대에 태어났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임신한 이후로 거의 당신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부모가 당신의 작은 심장 박동을 듣게 하고, 앱에서 임신 기간을 추적하고, 소셜 미디어에 초음파 검사를 게시하게 했습니다. 당신이 태어나기 훨씬 전부터 당신은 알고리즘에 알려졌습니다.

귀하의 도착은 다음과 일치했습니다. 125주년 이 잡지의. 약간의 행운과 적절한 유전자가 있다면, 당신은 다음 125년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신과 차세대 기계는 어떻게 함께 성장할까요? 우리는 12명 이상의 전문가에게 당신의 공동 미래를 상상해 보라고 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사고 실험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는 그들에게 이상하게 행동하라고 했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과거를 어떻게 구성할지에 동의했습니다. 컴퓨팅은 거대한 공유 산업용 메인프레임에서 개인용 데스크톱 기기로, 그리고 주변 환경에 너무 작아서 주변에 있는 전자 파편으로 축소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펀치 카드, 키보드 또는 마우스를 통해 멀리서 제어되었지만 컴퓨팅은 착용 가능해졌고, 신체로 옮겨갔습니다. 아주 최근에 신체로 옮겨갔습니다. 우리 시대에는 눈이나 뇌 임플란트가 의료적 보조를 위한 것일 뿐입니다. 여러분의 시대에는 누가 알겠습니까?

미래에는 컴퓨터가 더 작아지고 더 풍부해질 것이라고 모두가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인생에서 가장 큰 변화는 지능형 에이전트의 부상일 것입니다. 컴퓨팅은 더 반응성이 뛰어나고, 더 친밀해지고, 어떤 한 플랫폼에 덜 국한될 것입니다. 도구와 덜 비슷해지고, 동반자와 더 비슷해질 것입니다. 여러분에게서 배우고 여러분의 가이드가 될 것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건, 그게 네 친구가 될 거라는 거야.

현재부터 2034년까지
연령 0~10세

당신이 태어났을 때, 가족들은 당신을 “스마트”한 물건들로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로커, 모니터, 자장가를 연주하는 램프.

데이비드 비숍

하지만 전문가 한 명도 기술에 대한 첫 노출로 그것을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부모님의 휴대전화나 스마트 워치를 언급했습니다. 그리고 왜 그렇지 않을까요? 사랑하는 사람들이 당신을 안고 있을 때, 그 맛있는 깜박이는 것은 바로 거기. 아기들은 시행착오를 통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보려고 물건을 만지면서 배웁니다. 두드리면 불이 들어오거나 소리가 납니다. 흥미롭죠!

워싱턴 대학교 디지털 청소년과 조교수인 제이슨 읏은 인지적으로는 출생과 2세 사이의 상호작용에서 많은 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스탠포드 기계공학과 SHAPE 연구실의 숀 폴머 소장은 로봇공학과 컴퓨팅에서 촉각을 탐구하며, 그것은 당신을 움직이는 물체의 세계로 안내한다고 말합니다. 무언가를 만지면 어떻게 반응할까요?

당신은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자식입니다. 디지털 원주민이자 최초의 인플루언서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성장하면서 카메라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당신은 화면에 자신을 보고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짓거나 손을 흔드는 법을 배웁니다. 당신의 조부모는 FaceTime으로 당신에게 책을 읽어주고, 당신은 Zoom 회의에 사진 폭격을 합니다. 당신이 나이가 들면서, 당신은 자신의 이미지가 일종의 사회적 통화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초등학교에는 컴퓨터가 있을 테지만, 교육자들이 실제 세계와 화면 상의 교육을 어떻게 균형 있게 조절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오늘날 교육학적 논쟁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전문가들은 튜터나 코치의 형태로 첫 번째 지능형 에이전트를 만날 곳이 학교라고 생각합니다. AI 튜터는 물리적 작업과 증강 현실 교육을 결합한 활동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중간 지점이죠.

카네기 멜론 대학교의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연구소 교수인 네스라 야니어는 일부 학교 도서관이 메이커스페이스와 비슷해지고 있으며, 비판적 사고를 가르치고 기술을 구축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물리적 현실과 가상 현실을 결합한 혼합 현실을 사용하여 과학 및 공학 개념을 가르치는 교육 시스템인 NoRILLA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이들은 나무 블록 구조물을 만들고 만화 AI 고릴라의 피드백을 받아 어떻게 떨어질지 예측합니다.

노스웨스턴 대학교의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및 디자인 센터 공동 책임자인 리즈 거버는 학습이 점점 더 자기 주도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미래의 교실은 “초개인화될 것”입니다. AI 튜터는 일대일 지도나 반복적인 스포츠 훈련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매우 참신하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미래의 폼 팩터를 추측해야 했습니다. 아마도 학습하는 동안 눈에 띄지 않는 팔찌나 스마트 워치가 성과를 추적한 다음 태블릿과 데이터를 동기화하여 튜터가 연습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그 에이전트는 어떤 모습일까? 시각 장애인과 시력이 약한 학생들과 함께 일한 폴머는 그저 목소리일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야니어는 애니메이션 캐릭터를 선호한다. 거버는 디지털 아바타가 봉제 동물처럼 물리적 버전과 짝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한다. 원하는 대로 모습을 바꿀 수 있다. 거버는 “상상의 친구”라고 말한다. “누구인지 결정할 수 있어요.”

모든 사람이 AI 튜터에 매료된 것은 아닙니다. Yip의 연구에서 아이들은 종종 AI 기반 기술이 … 소름끼친다고 말합니다. 예측 불가능하거나 무섭거나 마치 보고 있다.

아이들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통해 배우기 때문에 그는 고립시키는 기술에 대해서도 걱정합니다. 그는 AI가 튜터링의 인지적 측면을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회적 측면에 대해서는 확신하지 못합니다. 훌륭한 교사는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 인간의 기분과 생물학을 다루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기계가 아이가 비꼬는 말을 할 때를 알아차릴 수 있을까요? 아니면 화장실에서 놀고 있는 아이를 다른 방향으로 돌릴 수 있을까요? 멜트다운에 직면했을 때 그는 “AI가 이 아이가 배고프고 간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까요?”라고 묻습니다.

2040
나이 16세

16세가 될 때까지 여러분은 여전히 ​​자동차가 만든 세상에 살 가능성이 큽니다. 고속도로, 교외, 기후 변화. 하지만 자동차 문화의 일부는 변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전기 충전기가 주유소를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능형 에이전트가 여러분의 학교 교육을 도왔던 것처럼, 이제 한 사람이 여러분과 함께 운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을 위한 너.

BMW의 Designworks에서 상호작용 디자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Paola Meraz는 이 에이전트를 “길 위의 친구”라고 설명합니다. Toyota의 북미 디자인 스튜디오인 Calty Design Research의 수석 디자이너인 William Chergosky는 이를 “자동차 안의 친구와 똑같다”고 부릅니다.

Chergosky는 당신이 어릴 때, 그것은 당신의 보호자이며, 당신의 속도를 제한하거나 통금 시간에 당신을 집으로 안내한다고 말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In-N-Out 근처에 있을 때, 당신이 그들의 동물 감자튀김에 대한 취향을 알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당신은 온라인에서 친구들과 계속 소통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에이전트는 고객의 소셜 미디어 피드를 조사하여 고객의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미팅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지능형 에이전트가 예전에 여러분의 교육을 도왔던 것처럼, 이제 지능형 에이전트가 여러분과 함께 운전할 것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여러분을 대신해서 운전할 것입니다.

자동차는 오랫동안 십 대들이 어울리는 장소였지만, 운전이 더 자율화되면서 자동차 내부는 거실과 비슷해질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도로와 손잡이로 가득 찬 계기판을 마주볼 필요가 없습니다.) Meraz는 승객이 마주보며 이야기하거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좌석이 재배치되는 것을 예상합니다. 그녀는 “운전하는 세상과 상호 작용하는 게임을 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라고 말하거나 “속도, 시간대, 지리적 요소가 스토리라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영화”라고 말합니다.

데이비드 비숍

계기판이 없다면 어떻게 차를 조종할 수 있을까요? 오늘날의 미니멀리스트 인테리어는 대시보드에 장착된 태블릿을 특징으로 하지만, 끝없는 화면 메뉴를 파헤치는 것은 그다지 직관적이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는 아마도 제스처 또는 음성 제어일 것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자연어를 통한 제어입니다. Chergosky에 따르면, 전환점은 자세한 명령을 내리는 대신 “와, 여기 더워. 좀 더 시원하게 해 줄래?”라고 말할 때 올 것입니다.

모든 움직임을 엿듣고 추적하는 에이전트는 이상한 질문을 던진다. 운전자마다 성격이 바뀔까?(물론이죠.) 비밀을 지킬 수 있을까?(“아빠는 타코벨에 갔다고 했어, 하지만 그는 그랬다?”체르고스키가 농담을 건넨다.) 차에 꼭 넣어야 하나요?

전문가들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Meraz는 다른 종류의 에이전트, 즉 Alexa나 Google Home의 미래 버전과 통합되는 것을 상상합니다. 그녀는 “모두 연결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Chergosky는 자동차가 고장나도 에이전트는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그는 “실제로 자동차의 영혼을 자동차에서 자동차로 옮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업그레이드할 때 그 관계를 끊는 것은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당신과 함께 움직입니다. 당신과 함께 성장했기 때문입니다.”

2049
나이 25세

20대 중반이 되면, 당신의 삶 속의 에이전트들은 당신에 대해 엄청나게 많은 것을 알게 됩니다. 어쩌면 그들은 실제로 당신을 여러 기기에서 따라다니며 필요한 곳에서 도움을 제공하는 단일한 존재일 수도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에게 가장 도움이 필요한 곳은 당신의 사회 생활입니다.

보스턴 대학교에서 온라인 데이트를 연구하는 미디어 과학 조교수 캐서린 코두토는 모든 사람이 가장 걱정하는 것이 첫 대사라고 말합니다. 그녀에게 AI는 10가지 옵션을 떠올리게 하거나 스스로 시도를 워크숍으로 만드는 육체가 없는 시라노일 수 있습니다. 아니면 데이트 코치일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실제) 사람을 만나기로 동의하면 “AI가 구석에 서서 ‘이봐, 이걸 말해야 할지도 몰라’ 또는 ‘이걸 잊지 마’라고 말합니다. 거의 작은 넛지와 같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니, 이게 내가 원하는 전부야. 내 파트너, 가상 친구와 집에 있을 수 있는데 왜 나가서 그런 일을 해야 하지?’라고 말할까봐 걱정이에요.”

T. Makana Chock, Syracuse University의 Extended Reality Lab 책임자

가상 첫 데이트는 오늘날 우리가 겪고 있는 난제 중 하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앱을 사용하면 매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더 쉽다하지만 그 사람들에 대한 희소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만날 만한 사람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Coduto는 앱에 가상 데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사람을 만나고 싶지만 초기 투자에 대해 확신이 서지 않는 많은 데이트 이용자에게 매력적인 기능”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시러큐스 대학교의 확장 현실 연구소를 이끄는 T. 마카나 초크는 상황이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당사자가 대신 AI 버전을 보내는 첫 데이트입니다. 초크는 “그것은 두 사람 모두에게 이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거나, 이것은 확실히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데이트가 실패했다면, 적어도 당신은 그 데이트에 참여하지 않은 것입니다.

조지아 대학교의 Center for Advanced Computer-Human Ecosystems를 이끄는 Sun Joo (Grace) Ahn은 아니면 완전히 가상의 존재와 데이트를 할 수도 있다고 말합니다. 아니면 가상 파티에 가서 굉장한 시간을 보낸 다음 “나중에 그 방 전체에서 당신이 유일한 진짜 인간이었다는 걸 깨닫게 될 거예요. 다른 모든 사람은 AI였어요.”

이상하게 들릴지 몰라도, 안은 “인간은 비인간적 존재와 관계를 맺는 데 정말 능숙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마음을 다하거나 ChatGPT를 치료사처럼 대합니다.

그러나 가상 관계가 되면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도 Chock은 수용적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을 기쁘게 하기 위해 맞춤화된 에이전트에 익숙해지면 실제 사람을 다루는 기술이 떨어지고 어색함이나 거부의 위험이 있습니다. “여전히 인간적인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리고 ‘아니요, 이게 내가 원하는 전부예요. 파트너, 가상 친구와 함께 집에 있을 수 있는데 왜 나가서 그런 일을 해야 하나요?’라고 말하는 사람들을 볼 것이라는 우려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셜 미디어, 온라인 데이트, 라이브 스트리밍은 서로 얽히고 더욱 몰입적이 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엔지니어들은 진정한 원격 존재감에 대한 장애물을 줄였습니다. 인터넷 지연 시간, 섬뜩한 골짜기, 이제는 안경이나 스마트 콘택트 렌즈와 같은 것으로 대체될 수 있는 엉성한 헤드셋입니다.

온라인 경험은 다른 사람의 삶을 관찰하는 것과는 달리 생활 그것은. Follmer는 이렇게 말합니다. 농구 스타가 신체 위치, 움직임, 힘을 추적하는 옷과 피부 센서, 그리고 공의 질감을 감지하는 초박형 장갑을 착용합니다. 소파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당신은 선수가 느끼는 모든 것을 전송하는 액추에이터로 짜여진 스마트 섬유로 만든 저지와 장갑을 착용합니다. Follmer는 선수가 밀려날 때 팬 기어가 “정말로 당신을 뒤로 밀어낼 수 있어요.”

게임은 또 다른 명백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이 분야에서 가장 먼저 움직이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도 공식적으로 이 말을 하고 싶어하지 않으니 제가 말씀드리겠습니다. 포르노입니다. (아가씨, 부모님이나 AI 튜터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은 나이가 많죠.)

데이비드 비숍

20대가 되면 온라인과 카메라 앞에서 보내는 삶의 딜레마에 씨름하고 있을 것입니다. Coduto는 부모님이 허락 없이 당신의 첫 18년을 기록했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에서 빠져나가 반항할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성인이 되면 개인 정보 보호 및 동의에 대한 더 엄격한 규칙, 진위 여부를 확인하는 더 나은 방법, 그리고 오래된 성적 메시지를 핵폭탄으로 만들 수 있는 버튼과 같은 민감한 자료에 대한 더 많은 통제가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 반대일 수도 있습니다. 이제 당신도 인플루언서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몸은 당신의 디스플레이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웨어러블은 기본적으로 팔다리에 묶인 전자 제품 상자입니다. 코넬 대학교에서 하이브리드 바디 랩을 운영하는 신디 신-류 카오는 내일이 되면 당신의 피부와 더 비슷해지기를 바랍니다. 카오는 색상이 바뀌는 아이섀도 스티커와 휴대전화를 제어하거나 자동차 문을 열 수 있는 미니 네일 트랙패드와 같은 웨어러블을 개발합니다. 그녀는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당신은 소셜 미디어 광고로 당신의 손톱을 모두 임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라고 상상합니다. 아니면 머리카락일 수도 있습니다. 초박형 프로그래밍 가능 LED 가닥을 짜면 일종의 화면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스마트 렌즈가 디스플레이 공간도 될 수 있다면 어떨까? “정말 소름 돋을 것 같아요.” 그녀는 곰곰이 생각한다. “누군가의 눈을 들여다보는 것만으로도 CNN 같아요.”

2059
나이 35세

이제쯤은 아마도 가정 생활에 적응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자란 집과는 많이 달라 보일지도 모릅니다. 코넬 대학의 인간 중심 디자인 교수인 키스 에반 그린은 우리가 미래의 집을 상상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것을 그는 “미래의 모든 것”이라고 말합니다. 직장, 학교, 놀이 등 모든 것을 위한 장소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더욱 가속화되었습니다.

대도시에 산다면 당신의 집은 아마도 작을 것입니다. 기후 변화와 운송 비용의 불확실성은 우리가 무한히 바깥쪽으로 도시를 건설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그는 재구성 가능한 건축 로봇 공간을 상상합니다. 벽이 움직이고, 물체가 부풀거나 펼쳐지고, 가구가 표면에 나타나거나 사라지거나 재결합합니다. 필요한 모든 컴퓨팅 파워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집은 마침내 르 코르뷔지에가 상상했던 것처럼 살기 위한 기계가 될 것입니다.

그린은 이 공간을 스파르타적이지만 아름다운, 마치 사원과 같다고 묘사합니다. 그는 생각하고 존재하는 장소라고 말합니다. “저는 그것을 우리 외에는 대부분 비어 있는 널찍한 수도원 셀이라고 특징지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저희 전문가들은 귀하의 집이 귀하의 차와 마찬가지로 음성이나 제스처 제어에 반응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귀하의 움직임, 위치, 온도를 관찰하여 학습하면서 자율적으로 일부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Archetype AI의 CEO이자 공동 창립자인 이반 푸피레프는 더 이상 각 스마트 기기를 개별 앱으로 제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대신 그는 집을 무대로 생각하고, 당신은 감독이라고 생각하라고 말합니다. “당신은 에어컨과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TV와 상호 작용하지 않습니다.” 그는 말합니다. “당신은 집과 전체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TV에 특정 프로그램을 재생하라고 말하는 대신, 전체 공간에 높은 수준의 요구를 합니다. “재미있는 걸 틀어줘. 피곤해.” 또는 “내일 계획은 뭐야?”

스탠포드의 폴머는 컴퓨팅이 산업에서 개인으로, 그리고 유비쿼터스로 발전했듯이 로봇공학도 그럴 것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의 증조부모는 로지와 같은 단 한 명의 휴머노이드 로봇이 돌보는 미래형 집을 상상했습니다. 제트슨 가족. 그는 100개 정도의 봇이 모여서 청소를 하거나, 쓰레기를 버리거나, 차가운 음료를 가져다주는 모습을 상상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목마르다는 것을 당신보다 먼저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데이비드 비숍

아기야, 이제 아기가 생겼을지도 몰라. 당신이 태어난 이후로 생식 기술은 변했어. 우선, Gerber는 생식 추적이 훨씬 더 정확해질 것이라고 말한다. “날씨 예보와 같을 거야.” Kao는 유연한 패브릭과 같은 센서를 팬티 라이너에 내장하여 월경 건강을 추적할 수 있다고 말한다. 아니면 아기가 태어나면 모유 수유 부모가 생체액 교환을 추적하는 데 붙일 수 있는 젖꼭지 스티커에 넣을 수도 있다. 아기가 젖꼭지를 물지 못하는 경우, 스티커의 정전식 터치 센서가 부모가 더 나은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또한, 수면 부족에 작별 인사를 합니다. Gerber는 기존 용어가 없어서 “베이비 핸들러”라고 부르는 장치를 구상합니다. 카시트와 교차된 외골격을 상상해보세요. 이것은 흔들고, 미리 펌핑된 모유를 공급하고, 아마도 비데와 같은 “세척 및 건조 상황”을 제공하는 늦은 밤의 편안한 기계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의 자녀에게 이것은 기계에 가까이 있는 첫 경험일 것입니다.

2074
나이 50

이제 당신은 커리어의 정점에 있습니다. AI 자동화를 향해 나아가는 직업의 경우, 당신은 기계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감독하는 “루프의 인간”일 수 있습니다. 우리 시대에 무너지고 있는 9시부터 5시까지의 근무일은 재택근무의 유동성이나 일하면서 벌어들이는 긱 작업으로 완전히 원자화될 수 있습니다.

안은 당신이 침대에 누워서 메시지를 확인하면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식된 콘택트 렌즈를 통해서요. 모든 사람이 큰 화면을 좋아하고, 그것을 눈에 넣으면 사실상 “세상에서 가장 큰 모니터”를 얻을 수 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은 이미 데이트를 위해 AI 자아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가상 에이전트는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되어 당신의 목소리와 몸짓을 따라할 수 있습니다. 왜 한 사람이 당신을 대신해 회의에 참석하게 하지 않으십니까?

데이비드 비숍

Microsoft Research에서 인간-컴퓨터 상호작용을 연구하는 Kori Inkpen은 이것을 “ditto”라고 부릅니다. 더 공식적으로는 구체화된 모방 에이전트로, 특정 사람을 나타낸다는 의미입니다. 그녀는 “내 ditto는 나처럼 보이고, 나처럼 행동하고, 나처럼 말하고, 내가 아는 것을 어느 정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나중에 특정 요점을 제기하고 대화를 요약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은 마치 당신이 거기에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실시간은 아니지만 이메일만큼 비동기적이지 않은 교환의 이점을 얻습니다. Inkpen은 “ditto는 이 현실을 혼합하기 시작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 시대에 증강 현실은 물리적 존재와 실제 물체가 필요한 직업을 가진 근로자를 위한 도구로 천천히 각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마지막 베이비붐 세대가 은퇴하면 그들의 기술 전문성도 함께 사라질 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아마도 그들은 훈련 시뮬레이션의 유산을 남길 수 있을 것입니다.

Inkpen은 DIY 기회를 봅니다. 냉장고가 고장났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수리공을 부르는 대신 안경, 태블릿 또는 기기 위에 디지털 지침을 오버레이하는 프로젝션에서 AR 튜토리얼을 부팅합니다. Follmer는 장갑이나 의류에 짜넣은 촉각 센서가 수술과 같은 고도로 전문화된 직업을 위해 훈련받는 사람들이 문자 그대로 숙련된 전문가의 손 동작을 느낄 수 있게 해줄지 궁금해합니다.

Poupyrev에게 그 의미는 훨씬 더 큽니다. AI에 대해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저장 매체”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것은 인간의 지식을 보존하는 것입니다.” ChatGPT와 같은 대규모 언어 모델은 기본적으로 사람들이 온라인에 올린 모든 텍스트 정보의 요약입니다. 다음으로, 우리가 모델에 텍스트뿐만 아니라 동작과 행동을 설명하는 실제 센서 데이터를 공급하면 “단순히 지식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어떻게 하다 AI는 춤추는 법, 자동차 수리하는 법, 아이스하키하는 법 등 단어만으로는 배울 수 없는 모든 기술을 습득하여 미래를 위해 이러한 지식을 보존할 수 있습니다.

2099
나이 75세

은퇴할 때가 되면 가족의 규모가 작아지고, 혼자 사는 노인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글쎄요, 어느 정도는요. MIT AgeLab의 연구 과학자인 Chaiwoo Lee는 75년 후에는 집이 일종의 룸메이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당신과 함께 그 공간에 사는 사람”이라고 말합니다. “당신의 감정에 반응하고, 어쩌면 당신을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집의 AI는 신체 언어를 해독하는 데 매우 능숙해서 소파에 앉아 많은 시간을 보내거나 서두르거나 짜증이 난 것처럼 보이면 기분을 밝게 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Lee는 “대화형 에이전트라면 당신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아니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화를 걸 것을 제안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집의 분위기를 더 즐겁게 바꿀 수도 있습니다.”

집은 또한 건강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왜냐하면 집에서 식사하고, 샤워하고, 화장실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수동적 데이터 수집은 착용형 센서보다 이점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착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질병이나 허약함의 낙인이 찍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아플 때까지 건강 추적기를 착용하지 않기 때문에 비교 기준이 없다고 Lee는 말합니다. 아마도 변기나 거울이 지속적으로 추적하도록 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린은 대화형 홈이 이동성과 인지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더 오래 독립적으로 살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로봇 가구는 들어올리기, 가져오기 또는 청소를 도울 수 있습니다. 이 시점이 되면 필요할 때 지원을 제공하고 필요하지 않을 때는 물러설 만큼 정교해질 것입니다.

물론, 카오는 직물에 로봇 기술이 내장된 것을 상상합니다. 즉, 일어서는 데 도움이 되도록 허리 부분이 딱딱해지는 의류, 그립을 강화해주는 장갑 등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비숍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이동하는 것이 어려워지고 있다면, 아무 데도 가지 않고 여행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빈 슬레이트 룸을 선호하는 그린은 주변 환경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뇌-기계 인터페이스가 있을지 궁금해합니다. 예를 들어 정글을 생각하면 벽지 디스플레이가 변형됩니다. 로봇 가구는 지형을 조정합니다. 그는 “바위 위에 앉거나 해먹에 누울 수 있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 캠퍼스에서 노인을 연구하는 정보학과 조교수인 앤 마리 파이퍼는 뇌 칩이 없는 유사한 것을 요양원의 맥락에서 상상합니다. 요양원에서 공간이 바뀌어 파리에서의 신혼여행처럼 특별한 추억을 떠올리게 할 수 있습니다. “그 공간이 당신을 위한 카페로 바뀌어 냄새와 음악, 분위기가 있고, 당신이 갈 수 있는 정말 차분한 장소가 된다면 어떨까요?” 그녀가 묻습니다.

Gerber는 가상 여행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가상 여행은 실제 여행보다 저렴하고 빠르며 환경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진정으로 몰입적인 파리 경험을 위해서는 엔지니어가 원격 빵을 발명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루하지만 영양가 있는 칼로리 공급원을 씹을 수 있게 하면서도 감각을 자극하여 완벽한 바게트의 바삭함, 향, 맛을 느낄 수 있는 빵 말입니다.

2149
나이 125

여러분의 마지막 시간이 외롭거나 고통스럽지 않기를 바랍니다.

멀리 있는 사랑하는 사람이 디지털 더블로 방문하거나 스마트 섬유로 사랑을 보낼 수 있습니다. 파이퍼는 누군가가 당신을 생각할 때 빛나거나 따뜻해지는 스카프, 손의 촉감을 시뮬레이션하는 피부 위 장치인 카오를 상상합니다. 매우 아플 경우, 편안한 가상 세계로 도피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Research의 수석 연구원인 주디스 아모레스는 생리적 신호에 반응하는 VR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그녀는 병원 환자를 평균적인 사람의 심박수의 절반으로 맥박을 뛰는 해파리의 수중 세계에 몰입시켜 진정 효과를 얻습니다. 그녀는 미래에 VR이 사용자가 센서를 착용하지 않고도 불안을 감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상상합니다. 아마도 냄새로 감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미래에 문자 그대로 동작 감지 홀로그램에 사로잡힌 묘지를 생각하는 건 좀 멋진 일이에요.”

Tim Recuber, 사회학자, Smith College

당신은 가상 불멸에 대해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스미스 칼리지의 사회학자이자 저자인 팀 레쿠버(Tim Recuber) 디지털이 떠난오늘날 사람들은 추모 웹사이트와 챗봇을 만들거나 사후 메시지 서비스에 가입한다고 언급합니다. 이것들은 삶의 마지막에 약간의 위안을 제공하지만, 당신의 기억을 영원히 보존할 수는 없습니다. 회사는 망합니다. 웹사이트는 망가집니다. 사람들은 계속 나아갑니다. 그것이 애도가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의식을 클라우드에 업로드하는 건 어떨까요? 이 아이디어는 열렬한 팬층을 가지고 있다고 Recuber는 말합니다. 사람들은 인간이나 로봇의 몸으로 부활하거나, 하이브 마인드나 “우주를 여행할 수 있는 레이저 광선”의 일부로 영원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그는 그것이 효과가 있을지, 특히 125년 안에 효과가 있을지 회의적입니다. 게다가 기계 속의 유령이 되는 것이 무서운? “육화는 우리가 아는 한 존재에 있어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그리고 컴퓨터에서 실제로 자신의 완전한 버전이 되는 것은 매우 불안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데이비드 비숍

아마도 시도해 볼 마지막 것이 하나 있습니다. 또 다른 AI입니다. 평생 디지털 단편물을 사용하여 직접 큐레이션합니다. 비디오, 텍스트, 소셜 미디어 ia 게시물입니다. 홀로그램이며, 당신이 떠난 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함께 어울립니다. 아마도 매장 표지판 역할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말 그대로 모션 활성화 홀로그램에 사로잡힌 미래의 묘지를 생각하는 건 약간 멋지죠.” 레쿠버가 말합니다.

영원히 존재하지는 않을 겁니다. 아무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금쯤은 그 에이전트가 더 이상 당신의 친구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아마도 마침내 그럴 것이다 너.

아가야, 몇 가지 경고가 있어.

우리는 우리 시대의 최악의 위협, 즉 점점 심각해지는 기후 재앙, 깊어지는 디지털 격차, 핵전쟁에 대한 끊임없는 유혹, 전염병이 우리를 빠르게 죽일 가능성, 지나치게 편리한 생활 방식이 우리를 천천히 죽일 가능성, 지능형 기계가 우리를 죽일 가능성 등을 극복한 세상을 상상합니다. 너무 똑똑하다.

우리는 민주주의가 살아남고 이러한 기술이 번창하는 사회의 옵트인 가젯이 되기를 바랍니다. 디스토피아의 감시 도구가 아닙니다. 디지털 트윈이 있다면, 그것이 딥페이크가 아니기를 바랍니다.

2024년의 이 스케치를 쾌활한 약속, 경고 또는 열병의 꿈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현재는 무한한 미래의 시작점일 뿐이라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너에게 달렸어, 꼬마야.


카라 플라토니 캘리포니아 오클랜드의 과학 기자이자 편집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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